1대1 축구게임하기


남성분들 스포츠 좋아하시지 않나요? 특히나 정말 재미있게 볼 수 있고 또 즐길 수 있는 축구를 소개드려볼까 합니다!!! 바로 플래시게임입니다 ~ 축구게임에 대해서 이야기를 한번 나눠볼까 하는데요. 참 재미도 있고 즐겁게도 즐길 수 있고 또 친구와 함께면 더 재미있게 할 수 있는 이 게임 알려드릴테니 한번 직접 손으로 또 눈으로 보고 즐기시기 바랍니다.





일단 현대카드20만원 . 영맨32만원 1대1 축구게임하기 . 합(52만원)기타서비스(청소도구.썬팅.썬바이져)

출고시 기름  가득 채워주기로했습니다 ~


모두 좋은조건에 성사되셔서 즐몽 구입하세요~~

마음이 너무 설레이네요.

아침잠이 많은 편이라... 1대1 축구게임하기 아침에 출근하는게 힘든데...

오늘아침은 모닝을 본다는 생각에 눈이 번쩍~~ㅎㅎ


어제 저녁 5시경 영맨아찌한테 전화가 왔어요.



차가 출고되었다고~ㅎ


지난주에 여쭤봤을때는

홍몽이에 slx 블프 에어백을 1대1 축구게임하기 제외한 풀옵션까지 택한 경우라  

늦어질것 같다고 하셔서 기대도 안하고 있던터라

출고된다는 소식에 넘 당황해서 

"왜 벌써 나왔어요?"하고 반문했답니다~ㅋㅋ


2월 9일 계약하고...   31일만에야 1대1 축구게임하기 내 홍몽이가 출고 되었네요~

근데 지금은 회사고... 오후엔 학교에 가야하고...

받으러갈 시간이 없다는 ㅜ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