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 강화하기 게임


플래시게임을 찾는분들 많이 계십니다. 그런데 이런 플래시게임을 즐기다보면 나도 모르게 게임을 재밌어하고 또 푹빠져하고, 또 다른게임을 찾아보곤 합니다. 왜? 간단하니까 정도를 이유로 볼 수 있겠어요. 오늘은 정말 간단한 검 강화하기 게임을 알려드릴까 하는데 말이에요. 정~말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이 게임 여러분들도 한번 충분히 재미있게 즐겨보는건 어떨까 싶어요.




div style="width: 2px; height: 1px; overflow: hidden; line-height: 2;">



중소기업이구요 망하지 않는이상 제가 검 강화하기 게임 다니고싶을때까지는 100%짤리지는 않을거구요..


여기서 26작다면 작지만 중요한 나이같기에...


그래도 대기업을 가야하느냐....이회사 계속 다니느냐 고민됩니다...


인생의 선배님들....그냥 검 강화하기 게임 느낌그대로 답좀 주세요...;;

자랑한다 생각하실까봐 꼬리달기 살짝 꺼려집니다만.

전 올해 30, 대기업 연구원입니다. 아직은 사원급. 입사 3년차. 



대기업 중소기업 장단점 있다 생각합니다. 대기업 하루 하루 불안(?) 하게 살고 있습니다. 막상 내부에선 짤릴 이유는 없는데 다들 웬 검 강화하기 게임 지 모를 불안감에 휩쓸려 있습니다. 

연봉+보너스 +야근비 해서 1년에 실수령 5500 정도 받네요. 물론 개인따라 다를 수도 있습니다. 

딱 3년하니 1억 3천가량 모이더군요. 

그러나 앞에서 말씀 드렸다시피. 풍전등화입니다. 검 강화하기 게임 다들 공무원준비하고 삽니다. 저라면 평생 직장을 찾겠습니다. 단.. 자기개발은 필수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