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트리스무료게임하기

 

한번쯤은 들어본적있는 테트리스~ 아마 테트리스게임하기 안해보신분은 없을것 같은데요. 그만큼 한때 인기가 엄청 좋았죠. 물론 지금도 인기있는 게임입니다. 오리지널로 즐겁게 즐길 수 있는 플래시게임 준비했어요!

 

 

게임 첫 화면인데 귀여운 캐릭터들이 나옵니다. 게임화면을 보면 배경도 캐릭터라는것을 알 수 있어요. 하단 오른쪽에 게임방법을 클릭하면 조작키가 나옵니다.

 

 

방향키를 사용해서 움직이고 스페이스바 버튼은 눌르면 블록이 바로 떨어지고 방향키 아래키를 누르면 블록이 빨리떨어집니다. 블록모양은 방향키 위를 눌러주면 변합니다. 

 

 

테트리스게임하기 시작하고 블록이 하나씩 떨어질때마다 10점씩 쌓이게됩니다. 화면 가운데를 보면 레벨도 보이고 점수도 보입니다.

 

 

점수가 쌓이게되면 레벨이 올라갑니다. 레벨이 올라갈수록 속도가 빨라지니까 테트리스게임하기 조심하셔야해요.

 

 

저는 레벨 6이상 넘어가면 너무 빨라서 힘들것 같아요. 10되면 정말 어렵습니다. 저렇게 블록을 놓을때 빈칸이 생기면 게임하기 어려워요. 초반에 차곡차곡 쌓는게 중요합니다.

 

 

바로 떨어트리는 스페이스바키보다는 빨리 떨어지게하는 방향키 아래버튼을 사용하는것을 추천해드려요. 스페이스바 사용하다보면 저처럼 저렇게 빈칸이 많이 생겨요.

 

 

테스리스하는데 시간제한이 없다보니까 무한으로 계속할 수 있네요. 블록만 제대로 쌓게되면 계속 즐길 수 있는게임입니다.

 


,